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

반응형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

계좌 한번 만들려면 정~말로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요. 오후 4시까지 영업하는 은행에 방문하려면 직장인들은 겨우 반차 혹은 월차 쓰고 은행업무 보러 가야 하고.. 그렇다고 은행가 자고 꿀 같은 휴가를 쓰자니 너무 아쉽고.. 반차도 뭔가 그렇고 참 그렇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이다.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전히 은행에 가서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준비했어요.

그래서 요즘은 스마트폰이 가져다준 사회의 변화가 참 감사하기도 합니다. 요즘엔 스마트폰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 만나볼 서비스 역시 스마트폰으로 쉽게 가능하기때문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바로 시~작!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은행에 가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리죠? 특히나 요즘은 한두 시간은 기본이지요. 하지만 오늘 만나볼 방법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계좌를 만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은행갔다가 번호표랑 대기인원보고 너무 놀랐어요.

우선 필수 준비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해당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 실명확인 증표인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그리고 거래내역 확인 또는 입금 통보 SNS를 받을 수 있는 타 금융기관 본인 명의 계좌가 필요하니 준비해주세요.

먼저 계좌 개설 절차는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확인을 진행 후, 신분증 확인을 합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촬영, 인식 후 실명 정보 확인 및 신분증 사본 이미지 전송을 하면됩니다. 삼성증권 대면 계좌개설방법은 우선 준비물을 잘 확인 후 애플리케이션에 삼성증권 mPOP를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그리고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은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약관 확인과 기본정보인 주소, 이메일, 온라인 ID 입력과 계좌 종류 선택 등 신규 계좌 신청을 하면됩니다. 이후 타 금융기관 본인계좌 확인 절차가 나옵니다. 입금 거래내역 확인이 가능하거나 입금통보를 SNS로 받을 수 있는 타 금융기관의 본인 계좌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계좌로 1원 입금과 인증번호를 전송합니다. 금액 1원 입금된 계좌의 거래내역 또는 입금통보 SNS에서 입금자명으로 표시된 인증번호(숫자 3자리) 입력하면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이 완료가 되는데요 계속해서 알아볼게요!

또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 가는 시간은 00:30~23:30 (토/일 및 휴일 가능)입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은 1단계 본인 확인 후 30일 이내 완료해야 하고 이후 본인 개인정보 및 임시 계좌는 자동 삭제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삼성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mPOP(APP)에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은 qr코드를 이용해서 바로 갈 수도 있습니다. 혹은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로도 가능하네요. 

지금까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즘은 정보화시대에 맞춰서 다양한 서비스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활성화가 되고 있고 비대면의 장점을 최대치로 높여 사용할 수 있는 부분에는 적극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은행에 가지 않고 계좌개설이 가능한 시대가 열려서 참 편리한거 겉아요.

앞으로도 이런 부분이 많이 반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온라인 수업도 많아지고 있는데, 온라인 수업으로 느끼는 장점도 또한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굳이 대면활동이 아닌 비대면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든지 혹은 장소의 제한이 없이 활동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 드네요. 앞으로도 장점을 살린 비대면 시대가 더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