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명당 시간

반응형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명당 시간

정말 오래간만에, 그동안 거의 3년간 못즐기던 여의도 불꽃축제가 돌아왔습니다. 때문에 어디서 보면 좋을지 명당 시간 그리고 골든티켓에 대한 정보도 많이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제가 정리해드릴테니 좋은 정보 얻으셔서 연휴의 좋은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우선 첫번째로 LIFEPLUS TRIBES 앱을 다운로드하고 축체 트라이브에 입장을 하면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트라이앱을 다운받고 휴대폰으로 간편가입이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해당 어플은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라고 합니다.

두번째!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을 응모하려면 트라이브에 입장한뒤 응모를 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이벤트 기간은 9월 13일 화요일부터 26일 월요일까지였고, 이미 당첨자 발표도 나와있네요. 혹시 오늘 당일날에 색다른 이벤트를 할지도 모르니 대기해봐야겠어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을 알아볼까요?

일년에 단 한번뿐인 세계적인 축제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저도 고등학생때 보려고 전철타고 갔다가 여지껏 살면서 가장 꽉끼는 전철을 만났던거 같아요. 이런날은 차를 가지고 갈 수가없으니 다 대중교통으로 오는것 같은데..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 좌석이 최고의 명당이라고 합니다. 불꽃이 터져나가는것이 보이고 무대도 정명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행운의 자리 600석은 앞에 말씀드린것 처럼 전부 나갔습니다ㅠㅠ 그럼 다른 자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은 "한강공원 멀티플라자"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 명당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축제분위기를 느낄수있고 경쟁도 치열해서 벌써부터 가있는 사람들도 많다는 소식입니다. 돗자리 준비해서 얼른 가보자구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마지막은 이촌 한강공원입니다. 바로 앞에서 축제를 즐길수는 없지만 그래도 한강뷰를 보면서 색다른 관점으로 즐길수있는곳입니다. 멀지만 그래도 보일건 다 보이더라구요. 행사메인 장소보다는 좀 다른장소이기 때문에 인파가 많이 몰리는것이 싫은 사람들은 여기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행사시작시간은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축제의 참가국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일본, 이탈리아팀의 불꽃쇼도 즐길수 있습니다. 세계축제 타이틀이 어색하지 않은 멋진날이 될 것입니다.

오후 1시부터는 시민참여프로그램이 마포대교와 원효대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많이 모이고 참여하게될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은 저녁 7시부터 개막식과 함께 일본->이탈리아->대한민국 순서로 진행될것입니다.

이후 애프터파티도 준비가 되어있고, 마지막 클린캠페인까지 진행됩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도 접할수있지만, 뭐 아무래도 눈앞에서 직접 보는게 가장 아름다울것으로 예상됩니다. 며칠전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서도 여의도 불꽃축제까지는 아니지만, 늦은시간에 한번 터뜨리는걸 본적이 있는데 굉장하더라구요.

요즘은 코로나 걱정없이 잘 사는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한 종식은 완전한 종식으로 예상했는데, 그냥 위드코로나로 쭉 가게될줄은 몰랐습니다. 그래도 걱정없이 다같이 즐길수있는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되돌아 와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하루에 2회씩 감사한 일을 찾고 말하는 습관을 들이고있는데, 오늘의 감사는 아침에 눈을 뜨고 또 하루를 만날수있음에 감사하고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뜻깊게 ! 전달해줄수있음에 감사한 하루인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날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번글의 정보를 모두 마무리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참석하시는분들은 옷을 따뜻하게 입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면역력관리가 필수인 요즘 옷을 따뜻하게 입는것만으로도 자신의 면역력을 잃지 않는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