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정리

반응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오늘은 명절이 지난 이틀 뒤라서 그런지 도로에 차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이제 휴식을 끝내고 일상으로 다들 복귀해서 열심히 일하고있을것 같네요. 저역시 명절전보다 더 바빠져서 하루가 굉장히 타이트해졌습니다. 오늘알려드릴이야기는

우연히 저는 친구가 알려줘서 한번 해봤는데 이걸로 치킨 3마리값 벌었습니다. 꽤나 짭짤한데요 여러분들도 용돈이라고생각하고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같아 정보 가지고왔습니다. 요즘은 살아보니 내가 모르고 지나치는 돈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러한 돈을 잡아야지 스마트하게 살아가는것 같아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어떤 서비스이냐구요? 이것은 카드회원이 카드 포인트를 보다 쉽게 조회하고현금화 가능한 포인트에 대해 일괄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카드업계가 공동 개발과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실 이런거로 전환하기 전에 그냥 매달 나가는 요금에서 차감해주는게 더 좋은데..

우리는 많은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도 내 카드 포인트 혹은 혜택이 뭐가 있는지도 잘 기억못하고 사용하곤 하죠? 그런데 이러한 혜택인 포인트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많이 쌓여있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모아서 보여주니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계좌입금 서비스는 누가 이용하는 걸까요? 외국인을 포함한 신용카드사 등의 개인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고, 법인 회원은 이용할 수없어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용이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관련 동의 및 본인 인증이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매일 24시간 이용이가능하니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언제든지 내가 원한다면 바로 모바일 휴대폰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해당 포인트의 잔여 금액과 소멸예정금액 월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일부 제휴 포인트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다. 때문에 가장중요한 것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의 적립시점인데요. 이 시점에 따라 금액이 천차만별입니다.

조회되는 카드 포인트의 적립시점은 카드포인트 유효기간은 보통 5년(60개월)이나 아니면 포인트 제공사(카드사 및 제휴사 등),포인트종류 등에 따라 유효기간이 1년~3년 또는 무제한인 경우도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제가 바로 치킨 3마리를 먹을수 있던 이유!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으로 한 방법입니다.

카드 포인트를 계좌입금을 어떻게하는건지 말씀드리겠습니다.일단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 및 신청 가능 횟수는 어떻게 될까요? 바로,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은 매일 00:30~23:30시 이용이가능합니다. 때문에 각카드사별로 1일 1회만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시스템 점검시간은 계좌입금이 불가하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있습니다.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한 카드 포인트는 어떤것이있을까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통해서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는 각 카드사별 대표 포인트입니다. 이외의 기타 포인트는 포인트 제휴사와의 게약 관계등으로 직접 포인트 현금화가 어렵습니다. 또한 기타 포인트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각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려요~ 각 카드사의 계좌입금 신청 가능 포인트 리스트는

가장 중요한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입니다. 계좌 입금 신청은 1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때문에 남아있는 1원까지도 전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 모든 계좌에 입금신청이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계좌 검증을 통해 정상계좌로 확인이 된 본인 명의의 계좌에만 입금 신청이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의 계좌나 본인 명의이더라도 계좌 검증시 비정상 계좌로 확인 될 경우엔 입금 신청이 불가능해요.

계좌 입금 신청하고 바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지만, 계속해서 계좌입금 신청 포인트는 실시간 혹은 익영업일 이내에 직접 입력한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이됩니다. 실시간으로 입급 처리가 되는 카드사는 아래의 회사들입니다!

지금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나에게주는 용돈이라 생각하시고 좋은 득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참.. 요즘 이런거라도 긁어 모아야하는 심정이 참으로 안타깝네요. 작년에는 상황이 좋아서 이런거 거들떠도 안봤는데..

사는게 정말 쉽지 않다고 느껴지네요. 요즘은 공부를 잘하고 좋은직장을 다니는것보다 사람을 잘만나서 좋은곳에서 일하는게 제일 부러워요. 저의 주변에는 쓸만한 인맥이 없는거 같네요. 그래서 이렇게 힘들게 일하고있는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정말 좋은 인맥이 닿아서 큰돈좀 벌어보고싶네요..

반응형